본문 바로가기
Life & Goods

차량용 선풍기 에어컨 바람이 뒷자리에 안가는 눈물나는 내 차를 위해

by DaybreakerForWhat 2019. 5. 1.

에어컨 필터에 이어서 이번엔 차량용 선풍기를 구매한 게 있어서 같이 포스팅해봅니다.

 

에어컨 필터 포스팅(https://dbfw.tistory.com/13)

 

카렉스 허리케인 카팬(12v용)

제가 구매한 건 

'카렉스 허리케인 카팬'이라는 제품명이고요.

처음엔 12v랑 24v가 따로 팔길래 12v는 일반적인 승용차들은 대부분이 12이v고

24v는 탑차나 좀 큰 차량들 아니면 개조된 차량의 볼트라고 하네요.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셔야 할 듯합니다.

 

제가 예상한 거보다 꽤 크네요ㅋㅋㅋ 이거 너무 큰데...

사실은 차가 에어컨이 뒤에서 나오지 안...(ㅠㅠ)

그래서 뒷자리에 앉아계신 마누라와 에너지를 어디에 쓸지 몰라서 아빠 쉬는 날에는

몰아서 사용하고 있는 아들을 위해서 에어컨을 뒷자리까지 날려주기 위해서 아빠의 배려심에

구매를 했는데

 

너무 크다!!

12v용

그래도 바람은 시원시원하게 잘 나올 거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중간에 달려있는 속도 조절 스위치(빠르게 느리게)

전 평소에 복잡한 거 싫어하고 기계 싫어하... 하여튼 단순하고 심플한 게 좋은데

빠르다. 느리다.

끊다

 

ㅋㅋㅋ 좋습니다. 빠르게 느리게 그냥 이겁니다.

덮개를 잡아주는 고무 재질의 틀
누운 자태가 부끄럽습니다.
.....아...어쩔..

??

???

집게형? ㅋㅋㅋ 네 사실 그렇습니다. 어디에 붙이는 게 아니고 집게형을 샀는데

그냥 송풍구에 살짝 물릴 수 있는 크기겠지 하고 송풍구에

달아야지~했는데 

 

이거 송풍구에 달려면 다 뜯어내야 할 듯.

그래서 이렇게 달았습니다. 오 괜춘.

백미러로 보이는 저 뚜껑은 안 괜춘.

집게와 선풍기의 이음관절이 여러 방향을 꺽임

집게를 다양한 방향으로

바꿔서도 달수가 있네요.

아참 회전도 가능합니다.

 

문제가 있다는 건

시야가 확보가 안돼서 사고가 날 수 있?

음? ㅋㅋㅋ

 

아직 운전을 해보지는 않았는데 운전 한번 해보고 추가로 

수정 글 올리겠습니다.

 

 

돈다돈다

 

댓글